요리

쿠팡 로켓프레쉬 반품 회수 안한 사연!

하얀블랙 2020. 11. 8. 23:56
728x90

쿠팡 로켓프레쉬 반품 회수 안한 사연!

 

쿠팡을 자주 이용합니다.

와우회원이구요.

그래서 반품걱정이 없어요.

 

아이 운동화 살때

사이즈 잘 모를 때

아~~

이 무료반품이란게 

정말 매력적이지요^^

 

그런데요.

 

신선제품은 반품 안해봤습니다.

 

기회(?)가 없었구요

나름 신중하게 시키는 편이라서요.

 

그런데

그런데

그런데...

 

제가 닭볶음탕용 닭을

3개나 시켜버립니다.

 

아.........................................

 

택배 받아보고 얼마나 놀랬게요.

 

이 닭들...

어째 다 먹지....

 

혹시나 신선제품도 반품가능한가 싶어

신청했더니

 

예, 됩니다!! 와우!

 

3개중에 하나는 그대로 먹구요

2개는 반품신청했어요.

 

그런데요.

 

갑자기 이런게 뜹니다?

 

회수하러 몇시에 오려나.

냉장보관 해두어야 하나 걱정했더니

아예 회수를 안합답니다!

 

신선 제품 특성상

회수해도 버린다네요.

폐기처분 원칙.

 

반품처리

빠르기도 하지.

다시 취소도 안되고,

 

멀쩡한 닭 3마리를

다 먹어야 할 판이예요.

 

이틀 연타로 

 

한 번은 간장찜닭

한 번은 빨강색 닭볶음탕ㅋㅋㅋ

 

 

남은 한 마리는 

친정 엄마 드렸습니다.

물려요ㅋㅋㅋ

 

이럴 줄 알았으면

반품신청 하지 말걸ㅜ.ㅜ

 

괜히 나쁜짓 한 기분이더라구요.

 

근데 또

궁금합니다.

 

이걸 악용하는 사람은 없을까요?

 

어떤 사람이 2600만원치!! 해먹었답니다.

 

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2315007

 

[판결] 쿠팡 반품 정책 악용해 약 2천6백만원 빼돌린 30대 여성 집행유예 - 경기일보

온라인 유통업체 쿠팡에서 물건을 사고 허위 반품하는 방식으로 2천600만원 상당의 물건을 챙긴 혐의의 30대 여성에게 법원이 집행유예를 선고했다.인천지법 형사6단독 김상우 판사는 사기 혐의

www.kyeonggi.com

편리한 로켓배송, 로켓프레쉬

반품도 편한 편리한 쇼핑

 

착하게 이용해요~

 

저도 신중하게 주문하겠습니다^^;

 

또 오겠습니다~

 

 

728x90